본문 바로가기
마비노기

소소한 의장 스샷

by apmond 2017. 3. 3.




마비노기 할 때 로브+모션옷 이렇게만 입고 다니는데

왜 내 의류가방과 펫인벤에는 잡의장이 그리 많은지.. 미스테리다 미스테리ㅋㅋㅋ


정리해볼까 하다가도 선뜻 마음이 안 서서 생각난 김에 의장 스샷을 찍었다.

처음 해봤는데 재밌었당. 가는 곳마다 날씨가 흐린 건 좀 슬펐지만 '-'....








숲의 요정 의상


모션이 예뻐서 예전에 천숲 왔다갔다 할 때 샀었는데 막상 사놓고는 잘 안 입었다.

예전에 좌판 펴놓고 석상할 때 몇 번...? 얼마 안 가 키트 때문에 가격이 반토막이 났다ㅋㅋㅋ

내가 사면 다 키트로 나온닼ㅋㅋㅋㅋ 쥬르륵






엘프 전통 결혼식 예복


두근두근 아일랜드 때 구했나. 아무튼 이벤트 때 얻은 예복.

모션이 없어도 예쁘다.





크리놀린 스타일 드레스와 줄리엣 의상


크리놀린 드레스는 초교신과 나름 믹스매치.

줄리엣 의상은 여러 개 사서 색깔놀이 하고 싶다.

넘 예뿌....T-T*






오필리어 의상


발색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무늬가 매력적이라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.

하트 클러치만 있으면 몸선이 정리돼서 의장이 더 예뻐 보인당ㅋㅋㅋ





인간 전통 결혼식 예복


드레스를 좋아해서 가지고 있긴 한데 왠지 손이 잘 안 감.

염질을 다시 해야겠당.











엘리네드 소버 드레스와 에메랄드 켈틱 패턴 의상


소버 드레스는 스타킹을 캐릭터 피부색에 맞게 염질하면 예쁘당.

색깔별로 몇 개 가지고 있다가 저 색 하나만 남김.

어 지금 보니까 수면 효과를 안 올렸네. 흑흑...





고원 민족 전통 의상


젤 좋아하는 의상. 이것도... 천숲? 정도 할 때 샀는데 얼마 안 가서 키트로 쮹...

슬프지만 어쩔 수 없지 머. 그래서 색깔 별로 세 개 쟁여둠. 예쁘다 히히

오필리어 의상 두 번째 샷이랑 함께 제일 마음에 드는 스샷.








마지막 새문양 로브


영업 당해서 샀는데 몇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예쁘다 예뻐.

고상한 한복 같이 단정한 모션옷과 입으면 전체적인 모양이 정리되는 느낌.

멀린 이어링과 허리장식이 잘 어울려서 세트로 끼고 다닌당.



남은 잡의장들도 나중에 찍어봐야겠다.

몇 개 없지만...ㅋㅋㅋㅋㅋㅋ



'마비노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24 끄읏  (0) 2019.12.31
어리둥절...  (0) 2017.12.03
쇼콜라티에 2차 타이틀  (0) 2017.02.18
마비노기 2016 두근두근 아일랜드  (0) 2016.05.06

댓글